2013년 12월 5일 목요일

김영광 입대







나는 스크루지 영감은 아닌 것이다. 김영광 입대 이럭저럭 하는 동안에 눈은 차츰 약해지게 되었다. 나는 김영광 입대 공항으로 되돌아와 키를 렌트카의 카운터에 돌려주었다. 그리고 짐 을 체크인하고, 3분 후에 게이트로 들어갔다. 비행기는 결국 다섯 시간 늦게 이륙했다. 유키는 비행기가 이륙하자 이내 잠이 들어버렸다. 그녀의 잠든 얼굴은 희한하게 예뻤다. 어딘지 비현실적인 재료로 만든 정밀한 조각상 처럼 아름다웠다. 누군가가 김영광 입대 세차게 치면 망가져 버릴 것만 같았다. 그런 종류의 아름다움이었다. 스튜어디스가 주스를 가지고 와서, 유키의 얼굴을 보고 아주 눈 부신 듯한 얼굴을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